美洽客服 개요
미퀴 서비스는 종합 고객 상호 작용 SaaS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고객 서비스 제품입니다. 온라인 고객 서비스, 콜 센터, 고객 서비스 봇, 티켓 시스템, 마케팅 봇, 마케팅 아웃리치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온라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시나리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통합 서비스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인터넷 소프트웨어, 교육, 의료, 전자 상거래, 금융,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및 부동산 등 다양한 산업의 30만 명 이상의 기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 빠른 고객 참여를 위한 모든 온라인 마케팅 채널의 통합
- 지식 기반 학습을 통한 지능적인 24/7 고객 서비스 지원
- 효율적인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한 유연하고 지능적인 티켓 시스템
-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하기 위한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
-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콜 센터 기능
- 위챗, 전화, SMS 및 이메일과 같은 정확한 고객 참여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아웃리치 방법